배송 전
취소
상품
패킹이 시작되는 시간은 16:00
이후로
이미 패킹이 시작된 상품은 취소 및 수취인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전
취소 또는 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16:00
이전에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 주셔야 함을 안내 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교환/반품신청 또는 고객센터/게시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1)
판매자
귀책 일 경우 (상품 하자, 오배송 등)
- 왕복 배송료 모노크롬 부담
※하자 또는 판매자 귀책으로 확인되지 않는 상품 반입고시 처리 전, 유선으로 연락드리는 점 양해 드립니다.
2) 구매자 귀책 일 경우 (단순 변심)
- 착불 배송료 2,500원 발생 (초기 배송료를 결제하신 경우)
-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남아있는 주문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 초기 배송료 2,500원+착불 배송료 총 5,000원이 발생합니다.
-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료 5,000원 발생
* 안내 드린 배송료 미 동봉시 차감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 CJ대한통운 택배사 기사님 방문시, 받아보신 그대로 동봉하여 안전하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반품 수거 접수를 도와드렸으나, 택배기사님 미 방문시 고객님 측에서 재요청해 주셔 야 함을 양해 드립니다.
* 타 택배,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배송료가 추가 발생하기에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거부되는 경우
- 상품 훼손, 실외 착용 후 오염 세탁 및 다림질, TAG 제거, 구성품 분실 등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졌을 경우
-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의사를 표현했을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조)
- 세트 상품 중 일부만 보낸 경우 (나머지 상품까지 반입고 후 처리 진행)
- 오프라인 구매 주문 건일 경우
- 수선 및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상품
하자로 보기 어려운 경우
- 상품에 구김 또는 떨어지는 작은 실밥이 있는 경우
- 다른 실이(잡사가) 섞여 있거나, 워싱 상품의 얼룩이 있을 경우
-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실측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경우 (1~3cm 정도의 경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온라인팀 고객센터 (02-3447-1010) 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노크롬 좋아서 매장에서 작년부터 구입하는데 온라인구매는 많이 불편하네요
4가지 상품을 주문했는데 3가지를 반품 하려합니다.
주문절차 부탁드립니다.
반품접수했는데 진행사항은 연락이 안오는지요?
왕복택배비는 송금 가능한지요?잔돈이 없어 택배비 동봉없이 포장했어요~
M D